
패치 노트
4/17
1. 도둑 렙업시 딜량 감소 버그 수정
2. 도둑 그림자 세트 옵션 정상화
3. 축복 장비 세트 효과 도입
4. 네이쳐스 블레싱 기존 라우풀 영향에서 인트영향으로 확인
5. 베레스가 등장하고 카스파패밀리가 본던4층에서 등장
4/10
1. 오래된 동전 대량 감정 가능
2. 오크족 상인 등장
3. 전 사냥터 오픈으로 텔레포트 제한, 펜스등 해제
4. 바포메트 시스템도입(라우풀로 갈수록 방어쪽, 카오틱으로 갈수록 공격쪽 버프)
5. 기란 결투장 신설
6. 판도라가 불멸의 가호 판매
4/9
1. 초보용 튜토리얼 진행. 노래하는 섬으로 구성
2. 기사 스킬 추가 개발
① 트라이엄 스트라이크 - 빠르게 세 번 가격합니다
3. 도둑 스킬 추가 개발
① 마인트랩 - 함정을 설치합니다
② 에코 베일 - 0.75초간 모든 기술적 스킬을 반사합니다
4. 사제 스킬 추가 개발
① 언바인드 - 대상이 착용한 모든 저주받은 아이템의 저주를 풉니다
② 블레싱 오브 리콜 - 대상의 모든 잃어버린 경험치를 회복시킵니다
③ 퍼지 오브 신 - 대상의 그랑카인 효과를 제거합니다
4/8
1. 무인혈맹 도입
2. 몹 배치, 드랍템 설정. 전체 완료
3. 착용시 안전인첸 표시
4. 혈맹 상속스킬 개발에 관련한 혈맹원의 기여도 표기(군주전용)
4/7
1. 캐릭터 HP,MP 2017년화. ex) 렙40 콘기사 HP: 925, MP: 56
2. 스턴 확률 체크. 기본 성공확률 59.4%. 기술저항 +1당 -6%. 상대 레벨차에 따라 1~3초.
3. 턴 언데드 확률 정상화(캐릭터 렙, INT, 몬스터 렙에 따라 어느정도는 편차를 체감할 정도)
4. 속도감을 위해 트리플,마법,도둑스킬등 딜레이를 가이드북화(그에 따른 밸런스 조절완료)
5. 아데나, 경험치 1배 유지. 대신 잡텝추가등 기타 아데나 수급처 다변화
6. 캐릭터 시작시 튜토리얼 진행
4/6
1. 몬스터 리젠렉 버그 수정.
2. 텔레포트시 펫 안쫓아오는 문제 수정.
3. 힐트 초크, 더블 샷 삭제
4/5
1. 몹이 가까이 있는 펫을 우선 공격하는 문제 수정.
(펫이 몹에게 월등한 데미지를 주었을때만 일정 확률로 몹이 펫을 공격함)
2. 펫이 죽었을때 가진 아이템을 땅에 드랍하도록 수정.
3. 펫 끌 수 있는 기본 마리수 조절. 기본 1~2마리 -->> 기본 2~3마리.
4. 도둑,마법사 샴페인 삭제. 마법사 마법 효율성 상향, 도둑 2단가속 스킬 렙제 하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