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노트


~5/15
1. 펫 사망시 플레이어와 마찬가지로 경험치를 떨굽니다

~5/7
1. 도둑의 스킬, 에코 베일의 기능이 1초간 모든 상태이상 반사로 변경되었습니다
2. 도둑의 스킬, 쉐도우 픽의 기능 추가 - 낮은 확률로 해당 아이템 모든 수량 스틸
3. 도둑의 스킬이 추가 되었습니다
    쉐도우 퍼펫 - 사용자와 똑같은 허수아비를 만들어놓고 은신
4. 사이하 활을 차고 다른 화살을 착용해도 이펙트는 사이하 화살이 나갑니다
5. 화염의 활을 차면 불화살이 나갑니다

~5/3
1. 몬스터 가고일의 특색 안정화(사람없으면 다시 동상으로)
2. 무당 개구리의 발사체를 완료했습니다(히드라 침)

4/25~29
1. 각기 특색있는 새로운 몬스터들이 추가되었습니다
2. 보스, 준보스 몬스터의 등장과 사망이 다이내믹해졌습니다
ex) 용암에서 떠오르는 피닉스, 재조립되는 데스나이트, 거대한 그림자의 드레이크킹 등
3. 개발이 마무리될때쯤 홈피 리뉴얼 예정입니다 (서버컨텐츠 스샷포함한 상세, 캐릭터 스킬 gif를 이용한 상세, 몬스터배치,드랍품목 등)

4/24
1. 트리플 애로우 사용시 칼렉을 제거했습니다
2. 무기별 공속이 다르게 작동되도록 수정했습니다
3. 말하는 섬 점령전의 수호탑이 세이프티존에 위치해서 전투가 불가능하던 문제를 일반존으로 수정해서 해결되었습니다

4/22~23
1. 발견된 모든 펫 버그 수정완료
2. 몬스터가 펫을 공격하게될 조건이 좀더 정교해졌습니다
3. 경험치 물약 효과는 죽어도 상실되지 않습니다
4. 깃털 축복 부여 주문서가 거래 불가로 변경되었습니다
5. 난쟁이의 스킬, 보일링블러드, 헬리시블러드가 무게,상태이상등 모든 조건을 무시하고 작동합니다
6. 헬리스블러드는 기본 피틱+10이 붙습니다
7. 도둑의 스킬, 대들리대거의 기능이 변경되었습니다. 
    기존- 근거리치명타+8,  변경- 낮은 확률로 x2~4배의 추가 대미지
8. 요정의 스킬, 서먼 엘리멘탈이 레벨 45때는 서먼그레이터엘리멘탈로 나오게 됩니다
9. 기사의 스킬, 쇼크 스턴을 사용할 때 mp가 없을경우 기력을 소모하게 됩니다
10. 기사의 스킬, 트라이엄 스트라이크는 기력 대신 HP를 소모합니다
11. 공성존에서 펫, 서먼, 콜클랜, 커스텀 텔레포트가 사용 불가능하게 수정되었습니다
12. 변신 주문서로 변신하는 몬스터들의 이속,공속등을 구버젼화 했습니다 

4/17
1. 도둑 렙업시 딜량 감소 버그 수정
2. 도둑 그림자 세트 옵션 정상화
3. 축복 장비 세트 효과 도입
4. 네이쳐스 블레싱 기존 라우풀 영향에서 인트영향으로 확인
5. 베레스가 등장하고 카스파패밀리가 본던4층에서 등장

4/10
1. 오래된 동전 대량 감정 가능
2. 오크족 상인 등장
3. 전 사냥터 오픈으로 텔레포트 제한, 펜스등 해제
4. 바포메트 시스템도입(라우풀로 갈수록 방어쪽, 카오틱으로 갈수록 공격쪽 버프)
5. 기란 결투장 신설
6. 판도라가 불멸의 가호 판매

4/9
1. 초보용 튜토리얼 진행. 노래하는 섬으로 구성
2. 기사 스킬 추가 개발 
    ① 트라이엄 스트라이크 - 빠르게 세 번 가격합니다
3. 도둑 스킬 추가 개발
    ① 마인트랩 - 함정을 설치합니다
    ② 에코 베일 - 0.75초간 모든 기술적 스킬을 반사합니다
4. 사제 스킬 추가 개발
    ① 언바인드 - 대상이 착용한 모든 저주받은 아이템의 저주를 풉니다
    ② 블레싱 오브 리콜 - 대상의 모든 잃어버린 경험치를 회복시킵니다
    ③ 퍼지 오브 신 - 대상의 그랑카인 효과를 제거합니다

4/8
1. 무인혈맹 도입
2. 몹 배치, 드랍템 설정. 전체 완료
3. 착용시 안전인첸 표시
4. 혈맹 상속스킬 개발에 관련한 혈맹원의 기여도 표기(군주전용)

4/7
1. 캐릭터 HP,MP 2017년화. ex) 렙40 콘기사 HP: 925,  MP: 56
2. 스턴 확률 체크. 기본 성공확률 59.4%. 기술저항 +1당 -6%. 상대 레벨차에 따라 1~3초.
3. 턴 언데드 확률 정상화(캐릭터 렙, INT, 몬스터 렙에 따라 어느정도는 편차를 체감할 정도)
4. 속도감을 위해 트리플,마법,도둑스킬등 딜레이를 가이드북화(그에 따른 밸런스 조절완료)
5. 아데나, 경험치 1배 유지. 대신 잡텝추가등 기타 아데나 수급처 다변화
6. 캐릭터 시작시 튜토리얼 진행

4/6
1. 몬스터 리젠렉 버그 수정.
2. 텔레포트시 펫 안쫓아오는 문제 수정.
3. 힐트 초크, 더블 샷 삭제

4/5
1. 몹이 가까이 있는 펫을 우선 공격하는 문제 수정.
(펫이 몹에게 월등한 데미지를 주었을때만 일정 확률로 몹이 펫을 공격함)
2. 펫이 죽었을때 가진 아이템을 땅에 드랍하도록 수정.
3. 펫 끌 수 있는 기본 마리수 조절. 기본 1~2마리 -->> 기본 2~3마리.
4. 도둑,마법사 샴페인 삭제. 마법사 마법 효율성 상향, 도둑 2단가속 스킬 렙제 하향.
Scroll To Top